케이뱅크 코드K 정기예금 

저금리에 예금 금리가 매우 낫습니다. 돈을 안 쓰기 위해서 묶어 놓는 용도로 예금을 사용하고 있지만 물가상승률보다 못한 금리에 차라리 주식이나 다른 곳에 투자를 해야 하나 생각이 듭니다. 무작정 투자를 했다가는 오히려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차근차근 종잣돈을 모으면서 투자 공부를 병행하여 스스로 투자처를 발굴해야 합니다. 그동안 안정적으로 자산을 불려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안정적으로 종잣돈을 모으기 위해서는 손실 걱정이 없는 은행 상품을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던 중 여러 은행 어플을 비교하다 케이 뱅크가 가장 금리가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무조건 연 최고 1.3% 금리

K뱅크 코드K 정기예금은 조건 없이 연 최대 1.3%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저런 실적 조건 없이 누구나 1.3% 최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

 

 

더 높은 금리를 주는 상품이 특판으로 팔리기도 하지만 조건 없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중에 가장 금리가 높은 상품입니다. 모바일 앱으로 개설이 가능해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인터넷 뱅킹 가입도 스마트폰으로 앱을 설치하고 신분증만 있으면 쉽게 개설할 수 있습니다. 

코드K정기예금은 가입금액은 최소 1만 원 최대 금액 제한은 없습니다. 가입 기간은 1개월 ~ 36개월까지입니다.

 

특정 조건 없이 모두 금리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고, 부분 인출 2회가 가능합니다. 

 

예상 혜택 

예상 혜택을 선택해보면 가입 기간에 따라 1년 1.30%, 2년 1.35%, 3년 1.40% 금리를 적용됩니다. 

 

여유 자금을 자유 입출금이 가능한 상품에 넣어두고 있습니다. 1년 또는 그 이상 사용할 계획이 없는 돈이라면 코드K 정기 예금을 한번 고려해볼 만합니다. 

 

 

여기 저기 흩어져 있던 돈을 모아서 1년 정기예금에 가입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은행의 정기예금 금리가 너무 낫아서 케이뱅크로 옮겨서 가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