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는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한 금액의 5%를 적립해 줍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1,000포인트 이상 적립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올레 맴버쉽 포인트로 할인 받는 기분으로 파리바게트에 자주 이용을 하면서 해피포인트 적립은 안하냐고 점원이 물어보아서 "없어요"라고 쿨하게 대답하고 찾아보니 5%로가 적립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적립을 했다면 무시 못할 정도의 적립금이 될텐데 갑자기 속이쓰려왔다. 해피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 찾아보았습니다. 



해피포인트 카드 발급 방법 

 대부분 포인트 카드와 같이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구매를 하면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과 동시에 적립이 가능합니다. 발급 받은 카드는 인터넷을 통해서 회원등록 절차를 진행해야 됩니다. 해피포인트 가맹점은 파리바게트, 파크리라상,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사누끼보레, 빚은, 리나스, 티마티, 라그릴리아, 스트리트, 퀸즈파크, 베라 등이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방법 

 카맹점에서 카드를 제시하면 5%로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가 없을 경우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 바코드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친구에게 포인트 몰아주기도 가능하겠네요. 포인트는 차차년도 6월 30일에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무슨 기준인지 잘 모르겠네요. 카드 손상 또는 분실시에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을 하면 1~2주 내로 다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해피포인트 앱도 업데이트 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하루 빨리 카드를 발급받아서 적립금을 모아야겠습니다. 일정 수준 이상 실적을 쌓이면 VIP로 적립률이 높아지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