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를 오랜만에 구입했다. 용도는 새로운 컴퓨터를 구입하면 윈도우 설치용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아직 컴퓨터를 구입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픽 가격을 빼고 구입하려고 해도 너무 비싸다.

 

여기저기 굴러다니는 USB가 많지만 용량이 작거나 나름 용도가 있다 보니 새롭게 구입하게 되었다. 평소 가격비교를 잘 안 하는 편이고 결제가 편한 네이버 페이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았다. 예치금을 넣어 놓고 필요하면 페이로 충전해서 사용했다.

 

최근 쿠팡 무료 배송 정책으로 네이버와 비교해 보니 쿠팡이 더 저렴해서 쿠팡으로 결제를 했다. 자동 충전 설정을 해놓으니 10만 원이 자동 충전되었다. 또 이렇게 쿠팡에 발이 묶이게 되었다. 

 

다음날 배송 예정이었지만 주말이라 하루 지연되어서 배송되었다. USB는 잘 동작했다. 메탈로 조금 두껍게 생긴 형태라 케이스에 따라 USB 연결 시 뻑뻑하게 들어갔다. 살짝 흠짐이 생겼지만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다. 

 

 

오늘 보니 쿠팡 무료 배송 정책이 끝이 났다고 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입을 하거나, 아니면 로켓 와우 멤버십에 가입을 해야 된다. 

 

네이버가 비싼 이유가 USB 고리를 줘서 비싼거 같기도 하고 무료로 배송을 안 해준다고 하니 살짝 고민이 된다. 쿠팡을 계속 써야 하나?

 

 

 

삼성전자 USB 3.1 Flash Drive BAR Plus USB 메모리 세트, 1세트, 32GB + 64GB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