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올데이 크리스마스에서 브런치로 시작했습니다. 신봉동 외식타운에 위치한 올데이 크리스마스는 넓은 주차 공간과 조용한 분위기로 마음에 드는 카페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주차장 한편에 커다란 트리가 인상적입니다. 

 

올데이 크리스마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입니다.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브런치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오후 8시입니다. 

 

오전 이른 시간에 도착을 해서 손님은 많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니 조금씩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1층, 2층 그리고 3층은 루프탑으로 개방되어 있습니다. 

실내는 500평, 루프탑은 300평, 야외정원은 100평 정도의 대규모의 카페입니다. 

 

올데이 크리스마스 내부

 

기본 정보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 1로 347번 길 12

전화번호 : 031-264-8881

인스타 그램 : https://www.instagram.com/allday_christmas_cafe/

 

조용한 분위기라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가지고 이용하기도 편해 보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양한 조명으로 연출된 내부 인테리어는 멍 때리기(?) 좋은 카페입니다. 책 한 권 들고 가서 맘껏 읽으면서 커피 한잔 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올데이 크리스마스 1층

 

1층은 다양한 조명과 넓은 테이블 세련된 인테리어로 깔끔한 형태입니다. 

 

올데이 크리스마스 브런치 세트

 

브런치 세트 에그 베네딕트, 올데이 브런치, 버섯 치즈 브레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에그 베네딕트가 가장 맛이 좋았습니다. 

음식은 2층에서 조리되어 픽업했고, 음료와 빵은 1층에서 픽업 가능했습니다. 

오전 조용한 시간에 브런치와 커피 한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지난번 방문 시 일하는 분들도 많이 없고 빵 종류는 오래 걸렸는데 리뉴얼되어 직원도 많이 있고, 빵과 다양한 음식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신봉동 외식 타운 물회 맛집 <바다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