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가입을 위해서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네이버, 구글, 다음, 카카오 등 다양한 무료 이메일 비스가 있습니다. 여기저기 회원 가입을 하다 보면 메일함이 스팸으로 가득합니다. 정작 중요한 메일을 놓치게 됩니다. 자주 사용하는 메일은 불필요한 메일이 너무 많아서 분류도 힘든 상태입니다. 

 

일회용 메일을 이용하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단순 가입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메일이 있습니다. 회원 가입 초기 인증까지만 일회용으로 생성된 메일로 하면 주로 사용하는 메일함이 한결 깔끔해집니다.

 

단, 메일을 통해서 비밀번호 변경 등 차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임시로 발급된 메일은 일정 시간 뒤 사라집니다.

 

중요한 사이트라면 주로 사용하는 메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나 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없으면 해당 계정은 사용할 수 없을 수 도 있습니다. 

 

로그인 아이디가 메일인 경우 임시로 발급된 메일은 어디인가 기록하거나 브라우저 자동 저장 기능을 이용해서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회용 메일은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Temp Mail(https://temp-mail.org/ko/)은 웹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mp Mail

Temp Mail 사이트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임시 이메일 주소가 발급됩니다. 해당 주소로 메일이 온 겨우 아래 받은 편지함으로 메일이 옵니다. 주 메일이 노출되기 싫은 경우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광고 메일, 해커 또는 봇의 공격에 노출되지 않고 주 메일은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mp Mail은 임시, 익명, 무료, 일회성 메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ttp://ruu.kr/

 

 

다양한 서비스가 있어서 입맛에 맞는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