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닮은 사람은 JTBC 수목 드라마로 월간 집의 후속작입니다. 최근 JTBC 드라마 시청률이 저조한 상황에서 새로운 드라마가 그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고현정의 복귀작으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총 16부작으로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와, 그 여자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입니다.

고현정과 신현빈이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수요일 목요일 JTBC 채널에서 22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정희주(고현정)는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이자 태림 병원, 학교법인 일가의 며느리입니다. 구해원(신현빈)은 태림 여중 기간제 미술교사로 출연합니다.

눈에 들어오는 연기자는 정희주의 딸로 나오는 안리사(김수안)입니다. 부산행에서 귀여운 아역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군함도, 신과 함께 등 천만 영화에 2개나 출연한 배우입니다.
재방송을 조금 시청을 했는데 첫 화부터 다양한 떡밥들이 많이 나와서 집중하고 처음부터 다시 봐야 스토리가 이해할 수 있어 보였습니다.

재방송은 JTBC2, JTBC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시 보기는 JTBC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