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비를 줄이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달 납부하는 아파트 관리비를 줄이기 위해서 수도, 전기, 난방을 줄이는 것이 가장 큰 효과가 있지만 납부 금액을 할인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를 조금이나마 절약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는 토스 프라임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토스 프라임은 토스 구독 서비스입니다. 제휴 서비스의 경우 토스로 결제 시 월 최대 20만 원 한도로 6%의 해당하는 12000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월 구독료는 5900원입니다.
토스프라임 혜택 3가지 월 5900원 본전 뽑아 보자!
토스프라임 혜택 3가지 월 5900원 본전 뽑아 보자!
토스뱅크의 출범으로 토스를 더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토스뱅크을 통해서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하고 있습니다. 토스앱 하나로 주식, 은행, 핀테크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
isuetracker.tistory.com
다양한 제휴 업체가 있고 '아파트아이'를 통해서 아파트 관리비를 납부하면 최대 12000원을 토스 포인트를 지급받아 관리비를 할인받는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 프라임 구독료가 5900원이라 실질적인 할인은 6100원입니다. 관리비가 20만 원 넘는다면 한 달 한도를 한 번에 채울 수 있습니다.
토스를 잘 사용하지 않는다면 아쉬운 할인금액이지만 토스를 자주 활용하는 경우 토스 포인트 모으는 방법도 다양하고 활용도가 높습니다. 만보기와 행운 퀴즈 송금 시 포인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작지만 소소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리비가 20만 원 이상 나온다면 토스 프라임을 통해서 한 달 혜택을 쉽게 채울 수 있습니다. 실제 혜택 6100원 혜택을 모두 받지 못한다면 구독료도 못 챙기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보기, 토스뱅킹, 퀴즈 등 토스앱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라면 토스 프라임 구독을 통해서 아파트 관리비 이외에도 배달의 민족이나 다양한 서비스에서 6%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괜찮은 서비스입니다.
실적을 못채우는 경우 알라딘을 통해서 책을 구입하거나 배달의 민족앱을 이용 시 토스 결제로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매달 납부하는 아파트 관리비를 토스 프라임 구독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절약하는 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