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통해서 기분전환을 하고 있다. 연말이 되니 올해도 너무 빨리 흘러간 시간에 대해서 후회와 아쉬움이 밀려온다. 관심이 있는 돈 관련 책들을 읽으면서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최근에 읽은 책은 부자의 자세이다. 부자들의 특징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책이다.
 
구판은 절판되어 수십배의 가격에 중고 거래가 되던 책이다. 저자의 다른책도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어서 읽게 되었다. 당신의 집은 어디에 있는가라는 책이다. 부동산에 대해서 고민을 하던 시기에 도움이 된 책이다. 이번 책도 쉽게 술술 잘 읽을 수 있었다. 

 

저자는 네이버 블로그 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다. 이웃 추가를 해서 저자의 최신글도 자주 접하고 있다. 매일 올라오는 글들을 보면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부자의 자세를 구입한 경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귀찮아서 신청은 하지 않은 상태이다. 카페에서 구매 인증을 하면 이북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 
 
 책을 통해서 부자들란 무엇이면 부자들의 생활 방식에 대해서 엿볼 수 있다. 저자는 다양한 부자들을 만나면서 부자들의 패턴에 대해서 파악한 것으로 보인다.
저자는 장사와 부동산 경매를 통해서 부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 경제활동을 하면서 만난 다양한 부자들의 행동 양식을 파악하여 책을 엮었다. 
 

 

 삶에 적용해서 부자의 길로 가는 안내서가 되길 바란다. 좋은 책은 곁에 두고 자주 보고 자신의 삶에 적용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부자 되고 싶다.
 
 
근로 소득을 놓지 말자.
 

 

부동산 경매를 공부하자.

 

책은 돈 주고 사자. 

 
공부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