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우스를 사고 싶다. 이런저런 제품을 찾다 보면 결국 로지텍 MX MASTER 3S를 사야되나 생각이 든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로지텍 무선 마우스와 호환되어 동글도 하나로 통일할 수 있다. 

 

단점은 로지텍 AS에 대해서 평가가 너무 좋지 않다. 평소 전자제품 AS를 받지 않아서 크게 신경은 쓰이지 않지만, 단점이 무엇이 있는지 좀 찾아보았다. 

 

마스터 3S의 장점이라고 하는 초고속 스크롤이 종종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 이전 제품에도 있었던 문제로 보인다. 무한 스크롤은 정말 편리하지만 스크롤을 왔다 갔다 하면 완벽하게 동작하지 않는다는 유튜브 영상도 찾아볼 수 있었다. 마지막 단점은 가격이 아닌가 싶다. 너무 비싸다.

 

13만 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 가면 한 번씩 만져 보고 온다. 무소음 클릭에 그립감도 좋아 보이지만 살까 말까. 매일 고민하고 있다. 

 

 

로지텍 MX MASTER 3S 무소음 무선 마우스 MR0077 + 마우스 피트 2p 세트, 블랙(마우스), MR0077(마우스)

 

로지텍 MX MASTER 3S 무소음 무선 마우스 MR0077 + 마우스 피트 2p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벌크 제품은 1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USB-C 고속 충전, 무소음, 전자 마그네틱 스크롤 휠, 로직 볼트 수신기 장점도 많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 로지텍 메카니컬 미니도 USB-C 충전, 볼트 수신기라 같이 사용하면 책상이 좀 더 깨끗해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다. 

 

 

맥도 지원한다. 

 

 

 

 

 

로지텍 마우스는 나와 맞지 않다. 다른 제품을 찾아보자.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