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월-E를 본 적이 있으신가요. 2008년에 개봉한 애니메이션입니다. 버려진 지구에 혼자 수백 년 동안 외롭게 폐기물을 처리하던 로봇이 탐사로봇 이브를 만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영화였습니다. 오래돼서 내용은 잘 생각은 나지 않지만 귀엽고 재미있었던 영화였습니다.

 

 

웹 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레고에서 월-E 캐릭터를 출시한다는 내용을 보게 되었습니다. 무심코 누른 클릭이었는데 한동안 캐릭터가 눈에 아른거리고 있습니다. 레고 마니아가 창작물이 10,000표 이상을 받으면 실제로 제품을 출시하는 레고 아이디어 상품이라고 합니다. 12번째 레고 아이디어 제품이 월-E로 선정되었습니다.

 

평소에 레고에 관심도 없었는데 조립 영상과 이미지를 보고 너무 사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해외 구매로 대략 7만 정도에 구입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해외 구매를 해보지 않아서 해외 구매는 힘들어 보이고 국내에 정식 발매가 되면 구입하고 싶습니다.

 

목 부분에 해당하는 블릭(?)에 문제가 있어서 이슈가 있었는데, 지금은 개선된 버전으로 교체된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8만원 정도하고 있습니다. 살까 말까..

지금 20만 원 가까이하네요. 

 

 

레고 아이디어 월e 21303 국내정품 국내배송

 

레고 아이디어 월e 21303 국내정품 국내배송

COUPANG

www.coupang.com

 

최근 쿠팡에서 검색을 해보니 35만 원가량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7만 원 하던 레고가 5배나 올랐습니다. 늦기 전에 샀으면 괜찮은 재테크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