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올해도 어김없이 여의도 불꽃 축제가 개최됩니다. 10월 3일 토요일입니다. 시간이 되면 매년 보러 갔는데 이번해는 패스할 계획입니다. 한번은 유람선에서 관람을 하고 한번은 여의도가 보이는 사육신 공원에서 관람을 했습니다. 유람선을 타고 구경할 때는 재미가 있었는데 이후 불꽃 축제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습니다. 


축제 시간은 10월 3일 토요일 13시 부터 21시 30분 까지 입니다. 불꽃 축제는 19시 20분에 시작합니다. 13시 부터는 한강 공원에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올해 참여 국가는 미국, 필리핀, 한국 세나라가 참여를 합니다. 기존 보다 규모가 조금 작아진 느낌이 듭니다. 



아직 시간적 여유가 있으니 미리 불꽃이 잘보이는 장소를 섭외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인터넷에 알려진 명당들은 대부분 사람들이 차지하고 있을 꺼라 예상이 됩니다. 창이적이고 남들이 잘 모르는 장소에서 관람을 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노량진 먹자 골목에서도 불꽃이 잘보였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분수 처럼 올라오는 작은 불꽃은 볼수 없겠지만 여의도 근처 어디서든 큰 불꽃은 구경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깊어 가는 가을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