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을 통해서 온오프라인으로 책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알라딘의 적립금은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기간이 짧습니다. 하지만 적립금의 금액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월 화제의 신간 중 기대작을 투표를 하면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9월도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http://www.aladin.co.kr/events/eventbook.aspx?pn=201509_sep_jl#vote1

 

적립금을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로그인을 하고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마음에 드는 책을 1권 선택하고 투표하기를 누르면 끝입니다. 유효 기간은 당일이라 바로 투표를 하고 적립금을 해당일에 사용을 해야 됩니다. 계정당 1번씩 가능합니다. 선착순 1만 명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받았던 문화 상품권과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0원으로 책을 구입했습니다. 주말에 신청을 했는데 화요일에 도착을 했습니다. 보고 싶었던 책을 공짜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달 실시하는 기대작 투표를 할 거 같은데 이러다 보면 한 달에 한 번씩 책을 할 거 같습니다.

 

 

알라딘 적립금 받는 방법

 

알라딘 적립금 이벤트는 상시 진행 중이라 책 구입 전에 적립을 모두 받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PC로 알라딘 홈페이지 접속을 하면 화면 상단에 표시됩니다. 

 

 

적립금 꼭 챙기세요!를 클릭하면 됩니다. 

 

 

진행 중인 적립 이벤트, 결제 혜택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모바일 앱으로 알라딘 접속 후 책을 선택을 하면 접속 할인 쿠폰이 발급되니 까먹지 말고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결제 혜택은 네이버페이 결제 시 1% 무조건 적립은 상시 진행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네이버 페이를 충전해서 책을 구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