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고담이 시즌2로 돌아 왔습니다. 2015-09-21 부터 방영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즌1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기다리던 기대하고 있던 드라마였습니다. 시즌2는 1보다 더욱 강력하고 재미있게 돌아 왔습니다. 



새로운 시즌이 시작한지 늦게 알아서 1화 2화를 한번에 볼 수 있었습니다. 

1화는 "Dammed If You Do" , 2화는 "Konck Knock"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시즌 1과 달라진 점은 시즌 1에서는 매회 수사물과 같이 사건이 일어나고 사건을 해결하면 새로운 캐릭터가 소개되는 형식이 었습니다. 시즌2는 아직 많이 진행이 되지 않았지만 기존에 소개된 다양한 캐릭터들과 주인공의 시너지가 발휘가 되기 시작되 었습니다. 



시즌 1은 펭귄이 고담의 뒷골목을 장악을 하고, 고든은 경찰에서 점점 입지가 좁아 졌습니다. 그리고 브루스 웨인은 벽난로 뒤에 숨겨진 비밀 공간을 찾으면서 시즌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예상은 스토리 전개가 느려지지 않을까 하는 예상과 달리 시즌 2 스토리 전개는 흥미진진하게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1화에서는 고든이 해임을 당했다가 바로 복직을 하고 2화에서는 알프레도가 해임을 했다가 다시돌아고 정신없는 스토리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감옥에 갔던 많은 범죄자들도 다시 돌아오기도 합니다.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들이 등장 하면서 시즌2도 대박이 날꺼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