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은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서 부치를 갤러반에게 보냅니다. 그의 한쪽손을 잘라버립니다. 부치는 한쪽손을 잘린 상태로 갤러반에게 펭귄이 정상인 상태가 아니니 자신을 받아 달라고 부탁합니다. 펭귄의 계략이 어느정도 성공한거 같았지만 갤러반 역시 만만한 상대가 아니였습니다. 부치의 이상 행동을 감지하고 부치를 세뇌(?) 교육을 시킵니다. 자신의 편으로 만드는데 성공한듯 보입니다. 


 한편 지난화에 학대받던 브릿지는 강력한 무기를 손에 얻고 경찰을 죽이는 범죄자가 되었습니다. 셀리나의 도움으로 경찰의 눈을 피해서 숨어 있었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삶을 위해서 셀리나와 함께 돈을 구합니다. 불법적인 방법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을 위협해서 돈을 갈취합니다. 그렇게 다시 경찰의 수사망에 오른 브릿지는 결국 자신의 불길에 휩싸이게 됩니다. 



웨인은 갤러반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면서 점점 유대관계를 쌓아갑니다. 

웨인 기업의 생체 실험을 하는 비밀 실험소가 존재했습니다. 정확하게 어떤일을 하는 곳인지 아직 밝혀지진 않았습니다. 불길에 휩쌓였던 브릿지는 불에 대한 내성이 있는 돌연변이 였습니다.  온몸에 붕대를 감쌓고 실험실로 옮겨지게 됩니다. 

다음화에 드디어 펭귄과 갤러반의 격돌이 그려질꺼 같습니다. 과연 승자가 누가 될까요. 그리고 그들 사이에 고든은 어떤 결정을 내릴지 기대가 됩니다. 웨인 기업의 비밀은 무엇일지 기대가 됩니다. 아참 그리고 니그마 또 사고 쳤습니다. 예견된 일이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