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모든 일이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업무 스트레스도 있고 이사도 해야 되고 정신이 없습니다. 회사 업무 마감일은 입 박하는데 해놓은 것은 없고 걱정입니다. 갑자기 이사를 해야 되는 상황이라 더욱 심적으로 힘든 상태입니다. 죈장... 

 

이사를 하려면 짐을 미리 싸야 될 텐데 짐을 넣을 박스가 필요합니다. 집에 있는 물품을 다 넣을 수 있는 박스를 구하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짐박스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괜찮은 구성을 하고 있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짐박스는 짐카라는 1인 가구를 위한 셀프 포장 이사 서비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짐박스입니다. 이사를 하기 위해서 짐을 싸야 되는데 짐을 넣을 박스를 구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검색해보니 괜찮은 구성품이 있어서 구매 결정을 했습니다. 구성은 박스 7개, 큰 봉투 2개, 중간 봉투 5개, 작은 봉투 10개, 뽁뽁이 2M, 목장갑, 박스테이프, 칼, 물티슈입니다. 

 

가격은 24,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박스 걱정은 안해도 될꺼같습니다. 짐카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사를 하는데 편리할 거 같습니다. 대충 견적을 내어보니 이사 비용도 다른 곳에 비해서 반이상 싼 거 같았습니다. 

 

배송이 되면 집안에 짐을 조금씩 정리를 해야겠습니다. 아직 이삿날이 여유가 있어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짐은 어떻게 옮길지 살짝 걱정이긴 한데 어떻게 되겠죠. 

 

정신없는 내 머리도 누가 깨끗이 정리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다음번 이사에도 박스가 필요해서 짐 박스에서 박스를 구입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이사용 박스 추천합니다!! 이사할 때 박스 걱정이 된다면 짐카 박스 추천합니다. 이제 이사 그만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