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이사를 해야되서 걱정입니다. 이사를 할 생각을 하니 막막합니다. 혼자 사는 집에 짐이 얼마나 있겠냐라고 생각을 했는데. 막상 짐을 싸려고하니 잡동사니가 많았습니다. 도저히 혼자서는 어떻게 할수는 없을꺼 같고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를 한데 혼자서하는 이사는 처음이라 걱정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이사를 할지 인터넷을 검색을 해봤습니다. 인터넷 원룸 이사라고 검색을 하면 많은 이사 관련 업체들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견적도 내보았습니다. 일반 이사업체에 견적문의를 하니 30만원이 넘는 가격을 제시했습니다. 

조그만 원룸을 이사하는데 30만원이란 돈을 요구하다니 너무 비싼거 같았습니다. 물론 차량비도 있고 인권비도 있어서 가격이 올라갈수 밖에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지만 이사때문에 30만원이 넘는 돈을 쓰기가 너무 부담스러 웠습니다. 최근에 생긴 원룸 이사 전문 앱을 통해서 견적을 내보니 일반 이사업체보다 반정도 저렴한 가격에 이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가격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구글링을 해서 찾은 사이트가 있었습니다. 

http://www.tel-1600-7034.com/xe/main

개인 용달을 알아보다 전국화물원콜이란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스마트폰 무전기 콜 방식으로 1시간 이내에 배차가능한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궁금해서 대표 전화로 문의를 넣어 보니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너무 저렴해서 믿어도 되나 싶을 정도입니다. 이사를 할때 이용할 예정인데 좀더 리뷰를 확인 해봐야겠습니다. 후기를 찾기 어려울꺼 같기도 합니다...


직접 사용 후기 입니다. 전국화물원콜을 통해서 쉽게 이사를 했습니다. 이사전날에 전화를 해서 화물차를 배차 받아서 손쉽게 이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믿음이 가지 않아서 몇번 전화를 했습니다. 3~4번 정도한거 같은데 제가 전화한것도 다 기록 되어 있더라구요. 뻘쭘.. 전화문의 하시면 상세한 요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사일날 예약한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한 기사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기사님이 너무 잘 도와주셔서 이사를 하는데 너무 편했습니다. 계약 때문에 잠시 기다리는 시간도 기분좋게 기다려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박스 짐도 있고 잡동사니가 많았는데 짐도 빠르고 안전하게 잘 옮겨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혼자 이사를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