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이상합니다. 부팅은 빠른데 부팅 이후에 얼마 되지 않아서 행이 걸립니다. 아무 작업도 할수 없고 마우스만 움직일 수 있습니다. 키보드 문제가 아니라 새로 구입한 백신 문제인거 같은데 비싼 거금을 주고 산놈인데 말썽입니다. 재부팅을 몇번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포스팅 시작하는데 한나절이 걸리네요. 

원룸에 TV도 없고 너무 적막해서 라디오를 하나 구입하려고 했습니다. 네이버에서 "라디오"라고 검색을 하니 많은 제품들이 나왔습니다. 그 중에서 단연 눈에 들오는 것은 소닉 제품이 였습니다. 알람 기능이 있는 정사각형 라디오였습니다. 전면에는 시간이 표시가 되고 알람 기능이 있는 라디오 였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하나 구입을 할까 해서 검색을 해보니 몇가지 불편한 사항이 눈에 들어 왔습니다. 먼저 건전지가 아닌 유선으로 전력이 공급됩니다. 그러나 보니 유동성이 떨어 짐니다. 그리고 뒷 부분에 제품 설명에는 잘 나타나지 않는 안테나 선이 하나 더 있어서 선정리가 깔끔하지가 않았습니다. 자기전에 라디오를 듣고 싶어서 구매 버튼까지 누를뻔 했다가 참고 다른 라디오를 찾아 보았지만 마음에 드는 물건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마음에 드는 물건이 없으므로 일단 라디오 구매는 포기해야겠습니다. 짧게 포스팅을 마치고 컴퓨터 재부팅 테스트나 좀더 해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