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를 보다가 초대장이 10장이 있는 것을 확인을 했습니다. 언제부터 있었는지 왜 10장이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티스토리는 초대장이 없으면 블로그를 개설을 못합니다. 한가지 우회 방법으로 모바일 앱으로 가입을 하면 초대장이 없이 개설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면 선착순 10명에게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죠. 댓글로 초대받고 싶은 이메일 주소만 적으면 됩니다. 



 다른 블로거들은 블로그 목적이나 이런걸 요구하는 경우가 많은거 같은데 그냥 저는 선착순으로 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로 이상한 짓(?)은 하지 않겠죠. 이 포스팅이 잘 검색이 되지 않아서 10명의 댓글이 달릴지 의문이긴 하지만 아무튼 그냥 무조건 선착순으로 드리겠습니다. 

 연휴기간 동안 블로그 확인이 안될수도 있으니 댓글로 메일주소 남겨 주시면 순차적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국내에서 가장 괜찮은 블로그 서비스 입니다. 다음이 카카오와 합병 이후 많은 서비스가 종료 되고 있는 시점에 티스토리도 서비스가 종료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걱정의 목소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국내 트래픽 상위에 속하는 티스토리 서비스가 갑자기 사라진다거나 하지는 않을꺼같습니다. 다른 회사로 이전이되는 경우는 발생할 수 있겠죠. 하지만 최근에 반응형 스킨도 제공을하고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걸로 봐서는 서비스 지속성에 대해서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꺼같습니다. 

초대장은 선착순 10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