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변색 고글을 구매했습니다. 아직 배송전이라 물건을 확인은 못했지만 인터넷 검색 결과 시마노 변색 고글이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 많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고글을 구매한 이유는 자전거 때문입니다.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을 하기 위해서 고글을 구매 했습니다. 



고글이 없이 자전거를 타면 벌레가 눈에 들어가는 경우가 종종 발생을 해서 사고위험을 느꼈습니다. 크지도 않은 눈에 순간적으로 벌레가 들어가면 엄청난 고통을 느끼면서 시야가 좁아져서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많이 타는 편은 아닌데 두번이나 벌레 테러를 당하고 나서는 눈에 벌레가 들어갈까봐 안경을 끼고 타기도 하고 여러가지 방법을 강구했지만 고글 구매가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되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고글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그나마 가성비가 좋은 시마노 고글을 구매를 했습니다. 변색 고글이라 주변 밝기에 따라 색이 변합니다. 주변이 어두우면 연회색, 주변이 밝아지면 짙은 회색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아직 사용해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야간에도 잘 활용할 수 있을꺼같습니다. 

구매는 네이버 페이를 통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간편결제를 통해서 이전에 등록해 놓은 카드로 쉽게 결제가 가능했습니다. 이곳 저곳 최저가를 찾지 않고 네이버 페이가 가능한 쇼핑몰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잘 쌓이는거 같아서 최근에는 네이버 페이를 통해서 구매를 잘하는 편입니다.

 고글이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자전거를 타고 싶네요. 자전거 타고 출근은 하지 싫지만.. 날이 좋으니깐 사고 싶은게 많아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