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해밍턴 아내 정유미 먼저 대시?

KBS2 해피투게더 3에 샘 해밀턴 부인 정유미 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방송을 통해서 샘해밍턴과 만나게 된 사연을 밝혔습니다. 1999년에 처음 만날 당시 너무 귀여워서 안 되는 영어로 먼저 다가가갔다고 합니다. 적극적으로 부인이 먼저 대시를 했다고 하네요. 의외입니다. 

 

<출처 :  KBS2 ' 해피투게더 3' 화면 캡처 >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540290 

 

샘해밍턴 아내 정유미 “내가 먼저 대시했다”

[TV리포트 = 이혜미 기자] 샘해밍턴의 아내 정유미 씨가 남편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2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콤비 특집으로 샘해밍턴 정유미 씨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정유미 씨는 샘해밍턴은 1999년 처음 만났다며 “식당에서 처음 봤는데 옆자리에 친구와 앉아있었다. 너무 귀여웠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안 되는 영어로 용기를 내 다가갔다”라는 것이 정유미 씨의 설명. 정유미 씨는 “그땐 날씬해서 귀여웠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정유

www.tvreport.co.kr

 

더욱이나 샘해밍턴은 당시에 나이를 속여서 4살 연상이라고 했지만, 사실 2살 연하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는 연하에 대해서 인기가 없던 시절이라 샘 해밍턴이 나이를 속였다고 하네요.  

지금 보면 샘해밍턴이 더욱 늙어 보이는 건 함정. 그때 당시에는 샘 해밀턴도 날씬하고 귀여웠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백년손님을 통해서 샘 해밍턴의 장모님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