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반이 돌아 왔습니다. 휴고 스테리인지가 갤러반을 부활 시킵니다. 갤러반은 살아 났지만 미쳐버린 상태로 자신의 정체성을 잃고 힘들어 합니다. 휴고 스테리인지는 갤러반에게 자신이 아버지라고 하면 그를 아즈라엘로 그를 인도(?)합니다. 

Theo Galavan (James Frain) was brought back to life as Azrael is episode 19 of “Gotham” Season 2. PHOTO: FOX



휴고 스테리인지를 자신의 뒤를 조사하고 있는 고든을 아즈라엘에게 살해하라고 명령을 합니다. 아즈라엘을 고든을 살해 하기 위해 경찰서까지 찾아 가면 고든을 위협합니다. 아즈라엘에게 저항하던 반스 서장의 그의 칼에 찔리게 됩니다. 

전세가 불리해진 아즈라엘은 도망을 치다 옥상에서 추락을 하게 됩니다. 그가 추락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면 TV로 생중계가 됩니다. 

갤러반이 돌아 온 사실이 온세상에 밝혀 집니다. 오스왈드 코블팟, 타비사, 등등 그의 부활에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됩니다. 

니그마는 아캄에서 잘 적응을 해서 수감자들 속에서 잘 살아가고 있습니다. 아캄에 비밀 연구실 존재를 우연히 알게되고 그 곳을 몰래 잠입하게 됩니다. 여러개의 은밀한 방들이 있는 실험실을 발견 하게 됩니다. 

자막이 없어서 그냥 그림만 봐서 내용이 완벽하게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