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430 헤드셋 구입기

오버워치 시즌2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실력이 안되니 계속 장비를 사고 있습니다. 이번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사운드입니다. 자주 가는 하드웨어 사이트에 내장 사운드 카드 특가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걸 사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계속 고민을 하다가 가격도 비싸고 그냥 헤드셋을 하나 사자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어떤 헤드셋을 사야 되나라는 고민에 검색을 열심히 해보았습니다. 젠하이저 게이밍 헤드셋을 추천하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가격이 너무 비싸서 고민하고 있던 중 로지텍 G430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10만원 이하이고 메드라이프가 사용한다고 유명해진 헤드셋이었습니다. 오래전에 구매한 젠하이저 헤드셋이 있는데 좌우 밸런스도 맞지도 않고, 너무 오래되어서 검은 가루가 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로지텍 G430을 구매하기 위해서 가격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네이버는 9만원, 에누리닷컴은 6만원, 아마존은 5만원대에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추석 연휴 때문에 국내 업체에서 구매를 한다고 하더라고 배송이 지연이 될꺼같아서 과감하게 저렴한 아마존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처음 해외 직구를 해보는 것이라 걱정이 되었지만 많은 분들이 아마존을 통해서 구매를 하다 보니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주소지 입력과 카드 정보 입력으로 간편하게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직 카드 승인이 나지 않은 상태입니다. 예상 배송 기간은 2주 정도 뒤인데 과연 2주 뒤에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섭니다. 

혹시라도 구매에 실패를 한다면 네이버에 나오는 국내 업체에서 구매를 할 생각입니다.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예상일 보다 3~4일 정도 빨리 도착을 했네요. 아직 많이 사용해 보지 않았지만 좋은 제품 싸게 구매한거 같습니다. 게임 할때는 잘 모르겠는데 확실히 노래 들을때는 안들리던 소리가 많이 들리네요.  들뜬 마음으로 오버워치를 돌렸는데 서버 상태가 좋지 않아서 게임이 잘안되네요. 

오버워치를 할때는 가상 채널을 끄고 하는 것이 좋은거 같습니다. 정확하게 소리의 위치를 출력 해주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가상 7.1 채널을 끄고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