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담 시즌3을 3편 연속으로 몰아서 봤습니다. 평소 같았으면 매주 한편씩 보고 줄거리를 짧게라도 남겼을 텐데, 몇 주간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이렇게 주말에 몰아서 보게 되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더라…. 아! 1화 마지막에 브루스 웨인이 납치가 됩니다. 

길은웨인 기업을 뒤에서 조정하는 실무자를 만나게 됩니다. 브루스 웨인이브루스웨인이 던진 미끼에 걸린 거죠. 이사회에서 결정적인 증거가 있느냐 떡밥을 던졌는데 그걸 덥석 물어버려서 자신의 정체를 밝히게 됩니다. 

둘이 이런저런 협상을 해보지만 잘되지 않습니다. (먹으면서 봐서 내용 정리가 더욱 안 되네요 똑같이 닮은 놈은 저택으로 찾아옵니다. 짝퉁 브루스 웨인턴이브루스 웨인이이 진짜인 양진짜인양 셀 리나랑셀리나랑 알콩달콩 데이트도 하고 놉니다. 

짝퉁 왜인은웨인은 고담을 떠나려 하다 아줌마에게 납치를 당합니다. 고등은고든은 정신병원에 탈출한 괴물들을몬스터들을 잡아서 경찰에 넘겨 사립 탐정 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리가 돌아옵니다. 

새로운 약혼자와 함께…. 그 전 고등도고든도 가만히 있지 않고 여기자와 불장난을 합니다. 둘이 정말 연인 관계인데 잘 사귀고 있나 모르겠네요. 

피쉬 무늬 펭귄에게 잡혀서 죽을 뻔죽을뻔 했지만, 피쉬 무늬의 말빨에 감동한 펭귄이 그냥 풀어줍니다. 

스트레인지 박사와 함께 도망을 치고 사라집니다. 

 아…. 정리가 안되…. 다음부터는 한화씩 보고 올려야겠습니다. 대충 줄거리는 다 쓴 거 같네요. 악당은 최면을 걸어서 사람들을 조정하는 놈이 나왔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