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형뽑기 매장이 많이 생겼습니다. 개인적인 추측으로는 경기가 좋지 않아서 문을 닫는 자영업자들이 많다 보니, 공실률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주변에만 둘러 보아도 매장에 임대라고 붙여 놓은 곳이 많습니다. 임대가 잘되지 않는 경우 종업원도 필요 없고 초기 자본도 많이 들지 않아 인형 뽑기 매장이 성행하고 있다고 생각이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평소에는 인형뽑기 매장이 많이 생겼구나 하고 지나가는데, 꼭 술을 먹으면 지갑에 있는 지폐를 꺼내어 인형뽑기에 도전을 합니다. 대부분 실패로 끝이 나죠.

그래서 어떻게 하면 인형을 잘 뽑을 수 있을까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인터넷 있는 정보는 대부분 영상으로 되어있어서 글로는 표현하기가 어려운거 같습니다. 탑을 쌓아서 들어 올리라는 얘기도 있고, 다들 정확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큰인형을 뽑을 경우에 입구 주변에 인형이 쌓여 있으면 뽑을 가능성이 높아 진다고 합니다. 머리가 아닌 몸통을 잡는것도 좋다고 하네요. 


결론은 잘하는 법은 따로 없는 듯합니다. 많이 하다 보면 노하우가 생긴것 같네요. 그 돈으로 예쁜 인형을 하나 사는게 더 이득이지 않을까요. 술먹고 인형뽑기에 너무 매달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처럼 손재주가 없는 분들은 인형뽑기 할 돈으로 마음에 드는 인형을 하나 구입하는게 더 경제적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