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개편이 되면서 관리자 페이지가 업데이트 되었다. 깔끔하게 개편된 관리자 페이지를 보면서 블로그 스킨을 변경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티스토리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여러 스킨을 둘러보았다. 

마음에 드는 스킨을 찾기가 어려웠다. 유료 스킨 중에는 마음에 드는 스킨이 있는데, 무료 스킨 중에는 마음에 드는 스킨이 없었다. 테스트 블로그에 이것 저것 적용해 보았다. 막상 적용된 스킨을 보면 맘에 안드는 부분이 눈에 들어 왔다. 

가장 끌리는 스킨이 있는데 유료 스킨이다. 3만원이라고 하는데 스킨을 구매해야 되나 고민이 된다.  

몇일 동안 삽집을 하면서 스킨을 고쳐보았지만 결국 제자리로... html, css에 대한 개념이 없어서 원하는 모양으로 스킨을 변경하기가 어려웠다. 그냥 지금껄로 계속 사용해야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