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을 지급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최저 지급액인 100달러를 충족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 방문자 수가 많지 않아서 애드센스 수익은 좋지 않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으로 조금씩 모으다 보니 100달러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과연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로그로 돈을 버는 것은 가능합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큰수익을 얻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애드센스 포럼이나 카페 인증 글을 보면 엄청난 수익을 자랑하는 글들이 많이 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거나, 네이버 블로그는 애드포스트, 그외에 CPA 광고, 대가성 리뷰를 작성해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만 하고 있고, 방문자 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수익은 처참합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시작을 했고, 일부는 만족스러운 수입을 얻고 있지만 대부분 미비한 수익에 포기하거나 저 처럼 드문드문 블로그를 하고 있을꺼라 생각이듭니다. 
 
블그로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확실하나, 만족스러운 수입을 얻기란 쉽지 않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수익을 얻기 위해서 자신에게 맡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답답한 심정에 크몽이나, 고수들의 코칭을 받아야되나라는 생각도 듭니다. 비싼 유료 강의는 몇백만원을 호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연하겠지만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는 방문자 수를 늘려야 됩니다. 블로그 방문자가 늘어야 광고 노출도 늘어나고 광고를 클릭할 확률도 높이 집니다.

 

방문자 수가 적더라도 고 단가 키워드 글을 쓸 경우 비싼 광고가 개재되어 적은 클릭수로 큰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쿠팡 파트너스를 통한 수익 창출하는 방법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통해서 구입이 이루어지면 3%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 지면서 점점 수익을 얻기도 쉽지 않아 보입니다.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글을 써서 블로그 방문자 수를 좀 늘려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