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iOS11.1.1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iOS11버전 업데이트 이후 문제점이 많았습니다. 앱 실행 속도도 느려지고 배터리도 기존에 비해서 지속 시간이 많이 짧아졌습니다.

11.1.1 업데이트 이후 앱 실행 속도는 예전과 비슷한 수준으로 돌아 온거같습니다. 사파리 웹 페이지도 조금 부드러운 터치감이 돌아 온거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배터리는 10버전 보다 효율이 좋지 못한거 같습니다. 배터리가 오래 되서 지속 시간이 짧아진것도 있겠지만 아직 배터리 이슈는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예전 만큼 배터리가 오래 가지 않아서 자가 교체를 해볼까 하는 생각에 검색도 해보았습니다.


출처:9to5

iOS 11.11 업데이트 내역은 키보드 자동 수정 및, 시리 동작 오류를 수정했다고 합니다. 대문자 I가 기호화 대문자 A로 변경 되던 버그가 수정 되었습니다. 시리 호출 시 중단 오류도 해결 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지금 사용하는데 크게 불편한점을 느끼지 못한 버그지만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다음 버전에 배터리 관련 업데이트도 진행한다고 하는데 다음번 업데이트에는 꼭 배터리 이슈가 해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로 나온 아이폰X는 녹색 세로줄로 OLED화면 결함, 페이스 ID 보안 문제 등 여러 문제가 계속 불거지고 있어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을 오래 사용해야될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