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물총 축제 현장에 수지양이 성추행을 당했다는 의혹을 받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유포된 몇장의 움짤로 사실인것 처럼 퍼져나갔습니다. 


 움짤을 보면 사회자가 수지의 허벅지 부분을 터치하고 수지가 화난 표정으로  MC를 쳐다보는 듯해보입니다. 그런 행동이 한번이 아니라 2차례나 반복이 되면서 사회자가 성추행을 하지 않았냐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에 올라온 두편의 영상의 모든 의혹은 해결 되었습니다. 




- 꼭 읽어주세요 - 

1. 선반밑에 두분은 저기서 곧 물대포 같은게 공중으로 발사되고 그래서 밑에 피해 계시는 겁니다. 수지가 저 구조물에 올라온지 얼마 안된 상황이라 수지 인사하는 부분 잠깐 볼려고 잠시 빼꼼하고 나오신거구요. 이상하게 놀리진 마시고 유쾌한 상황으로만 봐주세요.
(저분들 생각은 못하고 올린거 죄송합니다...)

저 현장에 계신 분들 모두 열심히 일하셨고 수지한테 잘 못 하신 행동 없었습니다. 
사회자분의 억울함을 풀어드리려 올린거지 제2, 제3의 피해자를 만들려고 올린거 아니니 살펴주세요.

2. 정면에서 찍은 영상에서 수지가 정색을 한것처럼 보이는건 저기가 굉장히 높은 곳이다 보니 사회자분께서 '조금만 뒤로' 하실때 아마 좀 놀라신게 아닌가 합니다. 높은곳이고 긴장되니까요.

3. 어떤 엉뚱한 논란이 또 야기될까봐 고민 고민하다 올린건데 사회자분이 신상까지 털리셨다고 하니 조금 더 일찍 올리지 못한게 후회되고 사회자분께 정말 죄송스럽습니다.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4. 서로 비난은 말아주세요. 논란을 일으키고 시비를 일으키려고 올린게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댓글에 감사하고 좋은 말씀 써주셨는데 한 분이 말씀하신 것 중에 '이번일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는 말씀이 있으신데 그 분 말씀에 저도 감사하고 동감합니다.
저 또한 많은 생각을 했었고, 하고 있고요. 그냥 많은 분들이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되셨고 그게 좋은 결과가 된다면 그걸로 모두 좋을 것이라 봅니다.

원래는 주제넘게 이런 장황스런 글 적으려 한게 아닌데 여기 저기 올라오는 글들에 매우 조심스럽게 돼서 그러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5- 늦게 올린 부분에 대한 비난이 있는 것으로 압니다.
결과적으로 늦게 영상을 올리게 된 점 사회자분께는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P-d_SA...
두번째 부분 영상도 못 보신 분 계시면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역시 안내하다가 스친겁니다.





당사자인 수지가 먼저 그런일은 없었다고 이야기를 했지만 워낙 짤이 교묘해서 많은 사람들이 MC분에게 질타를 했을꺼라고 예상됩니다. 하지만 위의 2개의 영상이 공개되면서 수지 성추행 의혹은 종결된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