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노혼 배터리 배송 완료

드디어 배송이 왔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처음 사용해보는데 배송이 너무 너무 느리네요. 가격은 저렴할지 모르겠지만 당장 필요한 물건은 국내 쇼핑몰에서 구입해야겠습니다. 

 

 

다행이 배송이 정상적으로 와서 너무나도 기쁩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아이폰 배터리입니다. 자가 교체를 위해서 알리에서 직구를 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를 처음 사용해 보았는데 인터넷에 정보가 많아서 조금만 찾아보면 쉽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가입 부터 물건 검색 결제까지 인터넷에서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한국 집 코드(zip code) 모음

 

 

주말에 교체를 해야될지 고민입니다. 후기를 보면 쉽다는 사람도 있고 실패해서 휴대폰이 망가졌다는 글도 있어서 살짝 걱정이 됩니다.

 

 

그리고 공식 사이트에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교체를 해준다고 하니 결정장애가 옵니다. 아직 몇개월 할부도 남아 있는 상황이라 실패할까 너무 걱정 됩니다.

 

 

1월 2일에 주문을 해서 1월 19일에 받았네요. 중간에 Arrival W/H Out 상태에서 너무 오래 걸려서 택배가 오긴 오는건가 했는데 왔네요.

자가 교체를 해서 잘 사용했습니다. 배터리 사용기간도 늘어나고 불편함 없이 사용했습니다. 

XS를 구입하고 6S는 장난감으로 쓰고 있다. iOS14를 지원한다고 하니 퍼블릭으로 풀리면 올려봐야겠다. 

 

굳이 해외 배송이 아니더라도 국내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DEJI한국총판 아이폰배터리 아이폰6 6S 7 8 X XS XR SE2 11 대용량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 아이폰XS 아이폰11, 아이폰7 (표준용량), 수리키트 포함

 

 

 아이폰6S 노혼 배터리 자가 교체 완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