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웹 서핑을 하다 보면 광고가 너무 많아서 원하는 본문을 보기가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PC의 경우 크롬 브라우저 광고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광고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의 경우 광고 차단 앱을 이용하면 가능합니다.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광고를 제거해주는 앱 유니콘을 결제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결제한 앱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입니다.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광고를 제거해 줍니다. 

 

광고 노출이 필요한 경우 화이트 리스트에 적용하면 특정 사이트 광고 허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인터넷 뉴스 사이트에 접속하면 광고가 너무 많아서 본문을 보기가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유니콘을 설치한 이후 광고에 대한 문제가 대부분 해결되었습니다. 무료 광고 제거 프로그램도 있겠지만 개발자분이 주기적으로 광고 필터를 업데이트하고 있어서 국내 사이트를 주로 이용하는 사용자에게는 가장 최적화된 광고 앱이라고 생각됩니다. 

 

앱스토어에서 유료 결제를 잘 하는 편은 아닌데 추천하는 앱입니다. 한번 결제하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대부분 광고를 제거됩니다. 사파리 브라우저로 유튜브를 사용하면 광고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브라우저라 화질이 떨어지지만 추가 결제 없이 광고 없이 유튜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니콘:광고차단 필수앱

‎** 문의 : unicorn.adblock@gmail.com ** 광고로 낭비되는 데이터 통신비가 최대 4배까지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유니콘은 광고 차단을 통해 낭비되는 데이터 통신비를 최대 4배까지 줄여주고 3배 �

apps.apple.com

 

- 아이폰 iOS 14 유튜브 앱 광고 차단 하기 - 스크린 타입 설정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