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운동화를 구입했다. 신발을 하나 구입하면 오랫동안 신는 편이라 나이키 맥스 신발을 주로 신고 있었다. 맥스는 내구성 문제인지 뒷꿈치 부분이 쉽게 해졌다. 결국 두짝 모두 뒷꿈치 부분에 구멍이 생겼다. 겉 모양은 멀쩡한데 나이키 신발은 대부분 뒷꿈치 부분에 문제가 발생을 했다. 걸음걸이나 신발을 신을때 잘못 신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나이키 신발을 신으면 대부분 뒷꿈치 부터 문제가 생겼다.

 

새로운 신발은 다른 브랜드의 신발을 사기로 마음 먹었다. 유튜브를 보던 중 뉴발란스 990v4을 추천하는 영상을 보게 되었다. 내구성 착용감 등 모든면에서 만족스럽다는 의견이었다. 단점은 비싼 가격이었다.

 
 

 


 

 

휴일 매장을 둘러보니 M990BK4를 구입하게 되었다. 20만원이 넘는 고가의 신발이었다. 인터넷을 검색을 해보니 8만원대도 검색이 되는데 원하는 사이즈는 없는 상태이다. 인기가 많은 사이즈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20만원 이상으로 책정되어 있엇다.

 

매장에서 신어 본 착용감은 편안했다. 기존에 신도 있던 신발보다 편안한 느낌이 들었다. 지금 신고 있는 신발은 살짝 커서 발목을 잡아 주는 느낌이 없는데 M990BK4는 발을 잡아주는 느낌이 좋았다. 디자인도 대부분 검은색으로 되어 있어서 나쁘지 않았다.

 

구입을 하고 인터넷으로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는 것을 보고 조금 잘못 산건 아닌가 고민을 했지만사이즈도 없고 마음에 드는 신발을 사서 크게 신경 쓰지 않기로 했다.

 

990V4 시리즈 중 인기가 많은 올블랙 버전은 없었다. M990BK4는 옆면 뉴발란스 로고가 회색으로 되어 있고, 뒷부분 밑판도 밝은색으로 되어있다.
M990BK4 검색을 해보니 그렇게 인기가 있는 모델로 보이지 않았다. 비가 신고 나오적이 있는 정도로 검색이 되었다.

 

몇주동안 신발을 신어 보니 편하다. 유튜브에서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가격이 비싸지만 검은 색이라 때도 잘 안타는거 같고 나이키 신발 보다 오래 신을 수 있어보입니다.

 

 

뉴발란스 [슈즈네][정품] M990BK5 블랙 남성화 운동화 스포츠화 MADE IN USA 미국직배송

 

 

 

 

뉴발란스 [슈즈네][정품] M990BK5 블랙 남성화 운동화 스포츠화 MADE IN USA 미국직배송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