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을 하고 시간이 있으면 근처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있습니다. 최근 어떻게 살아야하나에 대해서 고민을 하다보니 책을 많이 읽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 부터 차근차근 읽어 나가고 있습니다. 

부업 또는 투자 없이 돈벌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며 여러가지를 찾아 보았는데 애드센스를 알게되었습니다.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시해서 엄청난 돈을 버는 블로그가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포럼이나 카페를 둘러보면 엄청난 수익을 인증하는 글들이 많습니다. 애드센스로 돈버는 것은 크게 리스크가 없습니다.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 시간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부러운 수익을 인증하는 분들이 하는 말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양질의 컨텐츠로 키워드 선정을 잘해서 방문자 수를 늘려나가다 보면 수익이 조금씩 늘어난다는 얘기이다. 키워드 선정과 꾸준함을 자주 언급했습니다. 

책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도 비슷한 내용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면 대부분 얻을 수 있는 정보였다. 네이버 키워드 검색하는 방법, 시기별 주요 키워드 등 알짜베기 정보도 많았다. 상세한 설명으로 초보자를 위해 친절하게 설명된 책입니다. 하지만 애드센스에 조금 관심이 있다면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대부분 얻을 수 있는 수준이였다. 애드센스 수입도 없는 내가 이 책의 수준을 논할 자격은 없지만, 내용의 깊이는 조금 약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애드센스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애드센스를 할 경우 방문자 수를 늘려서 광고 클릭을 올려야됩니다. 단가가 높은 키워드로 작성을 해서 클릭당 수익을 올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애드센스로 돈 잘버는 방법은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그렇게 운영되는 블로그를 만들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 어려운 것을 성공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자신만의 노하우를 통해서 블로그가 아닌 홈페이지로, 앱, 유튜브로 상상도 못할 정도로 돈을 버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신만의 키워드를 공략해서 많지 않은 글로 수익을 창줄하는 블로그도 있습니다. 

애드센스로 돈버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빨리 찾고 연구하는 사람이 큰 성공을 얻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애드센스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큰 돈을 벌기는 쉽지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