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XS로 스마트폰을 바꾸기 전 고민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기기를 구입하면 추가로 액세서리를 구입해야 될 텐데 어떤 것들을 사야 되나 고민되었습니다. 

휴대폰 케이스 보호 필름은 네이버 기준에 저렴하고 순위가 높은 것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아이폰에 이어폰 단자가 없어 져서 이제 팟캐스트를 어떻게 듣나 고민을 하면서 에어 팟을 구입해야 하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걱정과 달리 아이폰 기본 구성품에 제공하는 이어폰이 있어서 당장에 팟캐스트나 노래를 듣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에어 팟이 그렇게 좋다고 하는데 한번 써 볼까 하는 생각이 자주 들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아이팟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디자인은 아직 좋은지 모르겠지만 코드리스 제품이라 사람들이 편의성 칭찬 일색입니다.

유튜브 에어팟 2세대 제품 리뷰를 보면 1세대와 거의 비슷하다는 평가가 지배적이었습니다. 20만 원 가까이하는 이어폰을 추가로 사야 되나 하는 고민에 빠지게 만듭니다.

 

 

하이마트에서 카드 할인을 받으면 189,050원에 살 수 있습니다. 출퇴근 길에 팟캐스트만 주로 듣는 저에게 사치품일까요. 고민이 됩니다.

줄꼬임걱정없고 아이폰 맥북 연동성이 좋아서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에어팟을 끼고 일하는 사람도 많이 보입니다. 에어팟 프로도 눈에들어오네요.

 

결국 샀습니다. 에어팟을 사용하니 아이폰으로 팟캐스트 듣는 시간이 늘어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