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하고 컴퓨터 책상을 듀얼 모니터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구입을 했습니다. 모니터 2대, 스피커, USB 허브, 외장하드, 키보드, 마우스, 노트북 한대를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책상입니다. 배송이 오래 결렸지만 만족스럽습니다. 

 

그런데 마우스 패드가 오래되다 보니 접착력이 떨어져서 움직일 때마다 기괴한 소리가 납니다. 예전처럼 컴퓨터 게임을 하지 않아서 역동적인 마우스 질을 하지 않지만 감도를 낮게 해서 쓰다 보니 신경이 쓰입니다. 

 

책상도 넓고 커다란 장패드를 하나 구입할까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게이밍 장패드로 알아보았는데 가격도 비싸고 평도 좋지 않았습니다. 여러 커뮤니티를 기웃 거리며 장패드 전문 사이트를 하나 찾았습니다. 

 

 

 

어번던스 (https://www.abundance.co.kr/)

보시는 봐와 같이 엄청나게 다양한 장패드를 판매중입니다. 너무 많아서 어떤 걸 사야 될지 모르겠네요. 일단 심플하고 큰 걸로 하나 사보고 괜찮으면 회사에도 쓸 것도 하나 살까 고민 중입니다. 

 

가격은 작은 사이즈느 18000원, 큰 사이즈는 20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가 라지인데 80cm X 45cm(large)이고 큰 사이즈는 100cm X 56cm(X-lage)입니다. 엄청나게 큽니다.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뭘 사야 될지 모르겠네요. 일단 고른 건 나무 무늬 책상이라 남색으로 된 심플한 버전이 마음에 드네요. 

 

멋진 그림이 페인팅된 버전도 있습니다. 사이즈는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