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이벤트로 매일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행운 퀴즈를 풀면 랜덤으로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다 보니 네이버 검색 순위에 토스 이벤트가 항상 네이버 상단에 차지하곤 합니다. 텔레그램을 통해서 답을 공유하는 봇도 많습니다. 공유 링크를 통해서 다른 사람이 문제를 풀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어서 광고 효과가 더욱 좋아 보입니다.

 

 

만보기 기능도 있어서 하루에 걸은 걸음거리를 만큼 돈으로 돌려줍니다. 100걸음을 걸으면 1원을 주는데 얼마 전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만보를 걸으면 100원을 주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만보를 채우지 않아도 100걸음에 1원씩 벌을 수 있어서 하루에 평균적으로 5000~6000보 정도 걷다 보니 50~60원 정도 벌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정책이 바뀌면서 돈을 벌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고지서를 보던 중 토스를 이용하면 할일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찾아보니 3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루에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3천 원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람 기능도 있어서 10분 전에 알려줘서 쉽게 쿠폰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오산이었습니다.

 

 



 

이틀 동안 도전하고 있는데 계속 실패하고 있습니다. 오전 9시 정각에 눌렀는데 매번 소진으로 떠서 실패하고 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연속으로 실패를 해서 포기하신 분들이 종종 보였습니다. 관리비 연체가 안 되는 선에서 계속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혹시 이거 안 되는 건 아니죠.

 

 

알람 설정을 하고 출근길에 며칠 도전을 해보았지만 계속 실패했습니다. 한달에 한번 관리비를 지급하기때문에 한달에 한번만 성공하면 되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참 토스로 관리비 납부 하기위해서는 고지서에 고시된 납무 기간 2일전에 결제를 해야됩니다. 납기일 마지막 날까지 도전을 해보았지만 실패했습니다.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