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조회 - 원삼 콘솔 hub

택배가 없으면 살수 없는 세상에서 살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구매 보다 온라인으로 물건을 사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온라인이 갖는 이점이 많습니다. 오프라인 매장들은 점점 힘들어지고 대형 온라인 시장은 점점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물건을 사면 대부분 택배로 물건을 받게 됩니다. 중요하거나 비싼 물건일 경우 직접 수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편의성과 효율성을 생각한다면 택배를 통해서 받는게 편합니다. 물건을 사고 택배를 기다리는 재미도 있습니다.

 

판매자가 택배를 보내면 운송장 번호를 받게 됩니다. 운송장 번호 알면 쉽게 택배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모든 택배회사에서 실시간 위치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부분 비슷하게 도착을 합니다. 

 

배송 과정을 보면 여러 단계를 거쳐 집으로 배송됩니다. 

 

간혹 원삼콘솔hub에서 멈춰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산콘솔hub 위치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미평로 81번 길 2입니다.

 

 

 

네이버 지도로 검색을 해보면 CJ대한통운택배 사업본부로 되어 있습니다. 

 

원삼콘솔hub에 장기간 택배가 멈춰있다면 행낭 포장 때문일 수 있습니다. 행낭 포장은 택배 파손을 최소화하기 위해 택배를 큰 상장에 모아서 다시 포장하는 과정입니다. 파손되기 쉬운 작은 물건을 위주로 작업을 합니다. 행낭 포장 작업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입니다. 행낭 포장이 끝나면 지역 터미널로 간성 상차되어 이동하게 됩니다. 몇몇 터미널에 행낭 포장을 하는데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일부 판매자는 행낭 포장을 피하려고 과대포장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원삼콘솔hub에서 간선 상차가 되면 지역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틀 이내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급한 경우 신분증을 가지고 직접 찾아가서 수령도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