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뉴스 홈에서 뉴스를 보다가 책관련 뉴스가 있어서 보다가 나와 비슷한 생각을 하는 사람이 많구나 하는것을 느낄 수 있었다. 네이버 뉴스 탭에 책이 올라와서 썸네일만 봐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책이 눈에 들어 왔다. 

 

 

 

코로나에도 서점가 불어닥친 '부자되기' 열풍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여파에도 우리나라 국민들의 '부'를 향한 열망은 대폭 증가한 모양새다

www.newsis.com

오늘 재미있는 뉴스가 있었다. 코로나 때문에 부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는 것이다.

 

밖에 못나가다 보니 책을 좀 구입했다. 내가 구입한 책이 2권이나 포함되어 있었다. 인기있는 책을 주로 사다 보니 그럴수도 있다. 저기 포함되지 않은 재태크 관련 책이 더 샀다. 아직 읽지는 않았지만 평소에 관심을 갖고 있던 책을 포인트도 쓰고 전문 셀러 중고책으로 샀다. 부자아빠는 예전 버전 오래된 중고책을 읽은 적은 있다. 

 

재택근무를 하다 보니 경제적 자유에 대한 욕망이 더 커진거 같다. 언제까지 회사에서 일할 수도 없고 나의 사업이 아닌 경우 불안하다. 일을 못하면 돈을 못 받는 경우 재택근무로 월급도 많이 줄어들 것이다. 나만의 파이프라인을 빨리 구축해야 될꺼같다. 

최근에는 유튜브가 가장 인기가 많아 보인다. 쉽지 않다. 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어렵다.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지만 성공하긴 어렵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 책을 읽는다고 될 수 없겠지만 꾸준한 노력은 필요하다. 오늘 산책 좀 읽어 봐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