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추월 차선을 읽었다. 월급쟁이 부자들 팟캐스트에서 추천을 하고 유튜브에 추천을 해서 읽게 되었다.

 

사실 예전에 서점에서  잠시 읽은 적이 있다. 평소 돈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서 관심 목록에 추가된 책 중에 하나이다. 

 

 

저자 엠제이 드마라코는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Limos.com의 설립자이다. 30대에 자수성가한 백만장자 사업가이며 발명가이다. 

죽도록 일해서 돈을 벌고, 아끼고, 모으는 것만으로는 절대 젊어서 부자가 될 수 없다고 말한다.

 

 

그저 그런 삶을 살던 그가 추월 차선 법칙을 발견하고, 단시간 내에 수백억 대의 자산가가 되었다. 

30대 억만장자가 알려주는 가장 빠른 부자의 길 추월차선이다. 

휠체어 탄 백만장자 나는 부럽지 않다. 젊은 나이 일과 돈에서 해방되어 인생을 즐겨라.

 

 

빠른 시간에 부를 이루기 위해서는 부의 추월 차선을 달려야 한다. 

부의 추월 차선이란 빠른 시간에 부를 달성하는 방법이다. 

 

부의 추월 차선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전에 다른 차선들에 대해서 알아보자.

 

인도, 서행 차선, 부의 차선이 있다. 

 

인도를 걷는 사람들의 형태는 다음과 같다. 

돈이 생기면 쓴다. 절약하지 않는다. 사고 싶고 하고 싶은 일은 저지른다.

 

서행 차선을 대부분 사람들이 걷고 있다고 생각한다. 

절약하고 저축하며 일부는 투자한다. 

시간이 올래 걸리고 인내와 노력이 필요하다.

 

부의 추월차선은 빠르게 부를 축적하고 통제 가능한 삶을 산다. 

자신의 사업을 통해서 부를 창출한다. 

스스로 통제 가능한 영역에 집중해서 빠르고 큰돈을 벌어 들인다. 

 

부의 추월차선을 달릴 수 있는 다양한 수단에 대해서 책에서 알려주고 있다. 

저자는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만들어서 큰돈을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