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U입니다. Display Dirver Uninstaller 의 약자입니다. 디스플레이 드라이버를 삭제하는 유틸리티 입니다. 디스플레이 드라이버를 잘 못 설치할 경우 오작동을 일으켜서 시스템을 포맷을 해야되는 경우도 발생을 합니다. 이런 불상사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DDU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DDU릴 실행을 하면 알림창이 2번 생성됩니다. 첫번째는 변동사항이 많으면 레지스트리를 많이 수정한다. 시스템 복원 지점을 자동으로 만든다고 알려줍니다. 두번째 창은 안전모드에서 DDU를 실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예를 선택하면 안전모드로 집입합니다. 아니요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 실행됩니다. 예를 누르면 시스템이 종료 되면서 안전모드로 윈도우로 진입을 하고 DDU를 실행 합니다. 




하단에 Language 부분을 Korea로 변경하면 친절하게 한글로 변경됩니다. 사용방법은 삭제하고 싶은 그래픽 드라이버를 상단에서 선택을 하고 삭제를 하면 됩니다. 삭제 방법에 3가지가 있는데 강력 권장을 하는 지우고 다시 시작하기를 하면 큰 문제 없이 드라이버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권장하는 방법으로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안전모드로 진입해야 권한 문제 없이 파일을 삭제할 수 있어서 안전모드에서 작업을 하는 것을 추천하는 것 같습니다. 다른 방법은 이용해보지 않아서 자세히 모릅니다. 

DDU v13.4.0.0.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