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ham Season 1 Episode 2 Selina Kyle 

고담 시즌1 2화에서는 캣 우먼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등장을 합니다. 캣은 거리에서 노숙을 하는 아이들을 납치하는 악당의 범인 현장을 목격합니다.웨인 부부의 살인 현장을 목격한 유일한 목격자입니다. 사건에 중심에는 캣이 항상 등장을 합니다. 캣은 날렵하게 위기를 모면하지만 주위에 있던 남녀가 악당에 납치를 당합니다. 범인 현장에 함께 있던 노숙자는 악당들이 총에 사망하게 됩니다. 흑인 한명은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구하게 됩니다. 

 

 

고든은 살인 사건 현장에 조사하면서 어린이들의 납치사건에 대해서 알게 되고 사건을 파헤치게 됩니다. 악당들의 정체를 파헤지면서 캣우먼과 첫대면을 하게 됩니다. 

 

2화에서는 점점 악날해지는 펭귄을 볼 수 있었습니다. 1화에서 고든의 호의로 목숨은 건진 펭귄은  절름발이가 되어 거리를 배회하고 있습니다. 어리숙한 표정으로 죄책감도 없이 사람을 무참하게 살해합니다. 뒤뚱 거리는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무시를 당하지만 거침없이 잔인한 짓을 저지릅니다. 

 

캣우먼은 거리를 배회하다 결국 보호소(소년원)에 갈 위기에 처했지만 웨인 부부의 사건에 단서를 알고 있어서 고든과 협상을 하려고 하면서 2화가 끝이 납니다. 워낙 스토리가 탄탄하고 방대해서 짧은 지식으로 정리하기에는 부족한 점이 많은거 같습니다. 

 

 

배트맨에 대해서 조금씩 공부를 하고 포스팅 내용을 채워야 될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