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주식 최적의 타이밍을 읽었다. 선물주는산타의 주식 투자 시크릿에서 추천한 책 중하나이다. 

첫 장에 100 페이이지에 달하는 차트가 나와서 이게 무슨 책인가 싶었다. 차트를 봐야 한다. 지금까지 이런 책은 읽어 본 적이 없어서 집중이 되지 않았다. 뒤로 갈수록 흥미로운 내용이 많았다. 두고두고 읽어 볼만한 책이다. 

 

 

 

 

지금 까지 내가 투자하던 방식이 잘 못됬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다. 손절에 관한 부분에서 내가 너무 안일하게 대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간접 투자를 하고 있던 계좌는 전액 현금화 하였다. 손실 난 계좌도 더 늦기 전에 손절을 해야겠다. 지금 까지 투자한 종목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상기시켜보고 반성할 시간을 가져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