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 되고 싶다는 소망 달성을 위한 6가지 원칙 

 

1) 목표 설정 

2) 목표 달성을 위한 세부 계획 수립

3) 목표 달성 기한 정하기 

4) 목표 달성을 위해 계획 실천하기

5) 위의 내용을 종이에 적기

6) 종이에 적힌 내용을 하루에 2번 큰소리로 읽기 

 

소망을 당성하기 위한 6단계를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1. 원하는 금액을 명확히 한다. 정확한 수치를 목표로 잡는다.

   - 한 달에 천만 원 벌기

 

2. 원하는 금액을 달성하기 위해 내가 해야 무엇을 해야 되는지 결정한다. 노력 없는 결과는 존재하지 않는다. 

 - 과소비를 하지 않는다. 불필요한 소비를 하지 않는다. 수입을 늘린다. 월급 외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투자 소득을 늘린다. 올해 1억을 모은다. 하루에 1시간 이상 부업활동을 한다. 

 

3. 원하는 금액을 확정 했다면 그것을 달성할 정확한 날짜를 정한다. 

 - 올해 1억을 모으기!!

 

4. 돈을 얻기 위한 계획을 철저하게 세운다. 준비가 미흡하더라도 일단 즉각 행동한다. 

 - 오늘 부터 소비를 억제하고 미라클 모닝을 통해서 불로소득을 늘린다. 

 

5. 위의 원칙을 종이에 적는다.

한 달에 천만 원을 모은다. 과소비를 하지 않는다. 불필요한 소비를 하지 않는다. 수입을 늘린다. 월급 외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투자 소득을 늘린다. 소비를 억제하고 미라클 모닝을 통해서 불로 소득 활동을 하루에 1시간 이상 투자한다. 궁극적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는다. 

 

 6. 종이에 적은 원칙을 1일 2회, 잠자리에 들기 직전과 아침에 일어나는 즉시 되도록 큰 소리로 읽는다. 이때 이미 그 돈을 가졌다고 생각하며 그렇게 믿는 것이 중요하다. 

 

나폴레온 힐의 책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에 나오는 내용이다. 이 책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아서 관심도서에 넣고 있다 이번 기회에 읽고 있다. 

 

최근 무기력증에 빠져서 일도 손에 잘 안 잡히고 되는 일도 없었다. 부정적인 생각들이 머릿속에 가득 차서 허송세월만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중 책을 읽으면서 조금씩 힘을 얻고 있다. 

 

달콤한 조언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렇게 의미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보다 긍정의 에너지로 하루를 살아가는 것이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오늘도 무기력한 당신에게 당신도 할 수 있다. 잠재력을 믿어라. 늦지 않았다. 자신을 다시 프로그래밍해서 큰 꿈을 가지고 도전하자. 부정적인 생각들은 떨쳐버리고 오늘 하루도 힘내자.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