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13.6.1 업데이트 내용 

애플 iOS 13.6.1 업데이트가 배포되었다. 13.6이 배포된지 한달만에 새로운 버전이 배포되었다. 몇가지 버그 사항이 수정되었다. 

 

iOS 업데이트 방법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서 가능하다. 와이파이 및 충분한 배터리 상태에서 업데이트 가능하다. 최소 배터리 50% 이상 충전된 상태에서 가능하다. 

 

iOS13.6.1 업데이트 주요 내용은 일부 아이폰 디스플레이 녹색 색조를 표시하는 열관리 문제를 해결하였다. 일부 기기에서 화면이 녹색으로 보이는 버그가 발생했었다. 저장 공간이 부족할 경우 불필요한 시스템 데이터 파일이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는 문제도 해결되었다. 노출 알림 비활성화되는 버그도 수정되었다. 

 

iOS 13.6.1은 iPhone에 대한 버그 수정을 포함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저장 공간이 부족할 때 불필요한 시스템 데이터 파일이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는 문제 해결
  • 일부 디스플레이에서 녹색 색조가 나타나게 하는 온도 관리 문제 수정
  • 일부 사용자에게 노출 알림이 비활성화될 수 있는 문제 수정
일부 기능은 일부 지역 또는 일부 Apple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OS 13버전의 마지막 업데이트가 될 수 있다. 디스플레이 노조 현상을 겪고 있다면 이번 업데이트가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