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부동산 지난 10년 앞으로 10년 - 채상욱

저자 채상욱은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 되었다. 베스트 애널리스트에서 최근 유튜브까지 섭렵한 부동산 전문가들의 전문가이다. 

 

부동산에 대해서 전혀 관심이 없다가 전세 만기가 다가오면서 관심을 가지게되었다. 뉴스에도 부동산, 사람들이 모이면 부동산 이야기를 하니 부동산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기게 되었다. 부동산 팟캐스트도 챙겨 듣고 있지만 아직 모르는 게 너무 많다. 

 

부동산 공부를 하기 위해서 책도 조금씩 읽고 있다. 대한민국 부동산 지난 10년 앞으로 10년은 국내 과거 정책을 기준으로 부동산 시장의 변화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부동산에 최근 관심을 갖게되니 과거 부동산 흐름에 대해서 알지 못하다 보니 책을 읽으면서 간접적으로 국내 부동산 흐름을 살펴볼 수 있었다. 

 

국내 부동산 정책이 왜 이렇게 흘러왔는지 지금 시행하고 있는 부동산 정책의 의미는 무엇인지에 대해서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아직 사전 지식이 부족하다 보니 책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하진 못했다. 

 

정책을 통해 과거와 현재의 부동산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책이다. 

 

 

 

 

 

 

대한민국 부동산 지난 10년 앞으로 10년

정부 정책도 모른 채 부동산 투자 절대 하지 마라집 사기 전에 꼭 읽어야 할 부동산 정책 사용설명서오락가락 정책에도 두렵지 않은 부동산 투자 안목을 완성한다!정부 정책도 모른 채 부동산 ��

boo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