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부동산 초보를 위한 아파트 투자의 정석 - 제네시스박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면서 다양한 책을 읽고 있다. 제네시스박은 월급쟁이 부자들 팟캐스트를 통해서 알게 되었다. 경제력은 나와 비교가 안 되겠지만 수도권에 거주하는 직장인으로 삶에서 공감이 갔다. 

 

지금 고민하고 있는 내 집 마련에 길잡이가 되어줄 책이다. 자녀의 생활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시작된 부동산 공부가 부자로 만들어준 기회가 되었다. 자녀가 태어나면 거주에 대한 고민이 늘어날 수밖에 없다. 

 

전세 만기는 다가오고 어떻게 해야 되나 고민하던 나에게 많은 인사이트를 주었다. 실거주와 투자를 병행하면서 어떻게 투자를 해왔는지 잘 설명되어 있었다. 

 

근로 소득의 소중함도 느낄 수 있었다. 내 집 마련을 하는데 필요한 팁들도 많이 포함되어 있었다. 이제 현실에서 실천할 시간이 온 듯하다. 

 

 

 

 

 

 

대한민국 부동산 초보를 위한 아파트 투자의 정석

빠숑, 렘군 부동산 초고수의 강력 추천!2020년 부동산 핫이슈 및 전망 수록!무일푼 월급쟁이에서 4년 만에 부동산 부자가 된 제네시스박의 단 1년을 살아도 팍팍 오르는 아파트 투자법! 2019년 12·16

boo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