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12 9월10일 공개 날짜 유트브 채널 유출 뒤 삭제

아이폰 12 공개 행사 날짜가 유튜브에 게시되었다 삭제되었다. 단순 실수 인지 아니면 정말로 9월에 새로운 아이폰이 공개될지 기대가 된다. 

 

애플 전문 매체인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애플의 유튜브 채널에 아이폰 12 공개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한 테스트 피드가 올라왔다 곧바로 삭제되었다고 보도했다. 

 

(사진=@WeiRdCroissant)

유출된 날짜는 9월 10일로 게시되어 있다. 아이폰 11도 9월 10일에 공개되었다. 이번 12는 코로나 여파로 연기가 된다는 소문이 많았다. 과연 9월에 새로운 아이폰을 발표할지 단순 해프닝일지 새로운 아이폰을 기다리는 사람에게 희소식입니다. 

 

 

 

새로운 공개행사에 아이폰 12, 애플 실리콘 탑재 맥북, 10.8인치 아이패드, 애플 워치6등이 같은 날 공개될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