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고객센터에 전화를 건 적이 있습니다. 아이폰6S를 사용할 때 발생한 일입니다. 아이폰 잠금이 풀리지 않아서 인지 아이클라우드 로그인이 실패가 난 것인지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지만 스마트폰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암호 해제를 하면 팝업에 오류 문구가 떴습니다. 팝업에 나타난 정확한 텍스트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주기적으로 발생했고 오랜 시간 지속되었습니다. 

 

 

주머니 속에 휴대폰을 넣고 있었는데 터치 아디를 계속 눌리면서 이상한 증상이 일어난 것인지 답답했습니다. 그래서 방법을 찾다 찾다 결국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주말이라 일처리도 느렸던 걸로 기억납니다. 

 

아이클라우드 등록 시 입력했던 질문에 대해서도 물어보았다. 오래되어서 기억이 잘 나지 않았습니다. 기억나는 내용을 대답했더니 다행스럽게 비슷했는지 통과되었습니다. 

 

 

국내 애플 고객센터 번호는 080-333-4000 입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pple에 지원 및 서비스 문의하기

전 세계 Apple 전화번호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support.apple.com

 

 




나라별 Apple 고객센터 번호 

 

아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공식 고객센터 번호입니다. 

 

 

 

 

애플 홈페이지에서 연락처 확인법 

나라별 고객센터 번호는 애플 홈페이지 하단에 Apple 연락처를 선택하면 다양한 지역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지원 전화번호 모두 보기를 선택합니다. 

 

아래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 문의 전화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support.apple.com/ko-kr/HT20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