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카카오페이 2000원 즉시 할인 이벤트 9월30일 까지 - 예산 소진 시 종료 

올해 책좀 많이 읽어 보자라는 생각으로 책을 여러권 사서 읽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책을 잘 읽고 있다가 재무제표 책을 보다 내용이 어려워지니 책에 흥미를 잃게되었습니다. 집중이 안돼서 요즘 책에 손을 놓인 지 며칠이 되었습니다.

 

메일을 확인하던 중 알라딘 할인 메일을 보게되었습니다. 보고 싶은 책을 몇 권 사서 다시 독서에 매진해야겠습니다.

 

메일로 온 천원 할인 쿠폰을 받아서 확인해보니 당일 결제를 해야 돼서 보관함에 있던 책을 선택해서 구입했습니다. 

 

알라딘 X 카카오페이 이벤트 

결제 화면에서 카카오페이 할인 이벤트가 보였다.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면 2000원 즉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다. 3만 원 이상 결제를 해야 할인이 되어서 책을 한 권 더 추가했습니다. 

 

 

 

 

카카오 페이로 결제를 해야되고, 결제 전에 즉시 할인을 꼭 선택해야 됩니다. 

 

 

PC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선택하면 QR 코드창이 나온다.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카카오페이 결제 앱이 실행됩니다. 

 

결제 전에 아래 화살표가 있는 버튼을 눌러서 2000원 할인을 적용해야 됩니다. 

 

 

 

 

 

 

 

알라딘을 주로 이용하다 보니 기존에 쌓여있던 적립금과 함께 할인된 가격에 책을 살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페이 할인 이벤트는 9/30일까지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됩니다. 

 

네이버 페이로 결제 시 1%적립 이벤트보다 할인율이 좋아서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