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름 자유를 딴 장유넷은 김해 지역 구인구직 정보와 함께 지역 생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부동산, 카페, 학원,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장유넷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장유넷

 

홈페이지 구성은 위와 같이 되어있습니다. 장유와 더불어 김해지역 다양한 생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부 메뉴로는 뉴스, 지역행사, 게시판, 부동산, 맛집, 학원, 병원, 자동차, 알뜰장터, 별별 가게, 구인, 구직, 결혼, 동호회, 민원, 교통, 상호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너 광고로 장유 지역 신문, 기업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장유넷 구인구직 정보 확인법

 

 

 

구인 구직 정보는 상단바 구인구직 화살표로 표시된 영역을 선택하면 이동합니다. 빨간 상단 메뉴바 오른편에 위치했습니다. 위의 이미지 화살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애드블록 플러그인이 설치된 경우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화면이 나오지 않는 다면 애드블록을 중지하고 새로고침을 하면 나타납니다. 정상적으로 화면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광고 제거 플러그인을 잠시 중단하거나 삭제 또는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구인 구직으로 이동을 하면 상단에 프리미엄 채용 정보가 먼저 나타납니다. 과외부터 판매까지 여러 업종에 대한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채용 정보 

가장 먼저 노출되는 채용정보로 박스형태로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업체 설명과 업체명 채용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인

 

 

하단에 게시판 형식으로 제목과 지역을 확일 할 수 있는 게시글이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면 무료 등록하기도 가능합니다. 아르바이트 정보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목에는 간단한 설명과 글쓴이에는 간단한 기업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지역 정보와 성별, 마감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등록하기

 

장유 김해지역 구인구직 정보를 얻고 싶다면 장유넷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 김해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