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교차로 신문을 통해서 구인구직을 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형 구직 사이트보다 소소한 일거리는 지역 교차로 신문에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주교차로 신문을 통해서 지역 일자리 찾는 방법입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원주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주 교차로
원주 교차로

 

원주 교차로

 

 

원주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부동산, 일자리, 자동차, 중고장터로 사이트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 두 번째 일자리를 선택해도 되고 아래 링크로 바로 접속도 가능합니다. 

 

원주 교차로 구인/규직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팝업으로 긴급공고가 가장 먼저 눈에들어 옵니다. 급하게 사람이 필요한 경우 긴급공고를 통해서 사이트 접속 시 직관적으로 볼 수 있게 사이트 구성이 잘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을 선택을 하면 해당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접 지역 정보도 함께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원주에 가장 일거리가 많고, 횡성군, 평창군, 영월군 순으로 공고가 올라와 있는 상태입니다. 

원주시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왼쪽에는 업직종별 분류가 되어 있고, 상단에는 프리미엄 구인 정보가 노출됩니다. 상호명, 모집기간, 구인구직 정보, 위치, 시급 정보 등이 표시됩니다. 

 

 

 

상단 알바GO를 선택하면 아르바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이력서 등록을 하면 자신의 이력서를 올려서 일자리를 구할 수도 있습니다.